본문 바로가기
컨퍼런스

Next AI & Big Data Summit 2023에 다녀왔다.

by 연구자 공학코드 2023. 9. 25.

공지사항

  1. 제가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개발자 커뮤니티 코어큐브(https://cafe.naver.com/ewsncube)에 가입하시면 컴퓨터 관련 학습 자료와 질의응답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.

728x90
반응형

사업부장님의 말씀에 따라 Next AI & Big Data Summit(NABS) 2023에 다녀왔다. 현시점에서 유용한 자료를 볼 수 있었고 특히 현재 시장에서 주도하고 있는 설계와 제품에 대해서 알 수 있었다. 인공지능 프로젝트를 수행할 때 활용 가능한 제품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 수 있어서 업무할 떄 도움이 될 것 같다.

연사 분

제품 홍보 위주로 진행될 것이라고 생각했기에 연구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거라고는 생각을 못 했는데 최근에 개발한 추천 시스템을 발전시킬 수 있는 방향을 찾을 수 있었던 점도 좋았다.

경품 추첨

행사 끝까지 참석했었는데 나는 경품 당첨이 되지 않았다.

728x90
반응형

댓글